핸플 Secrets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아가씨가 남성의 불알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  

☆ 부비부비 : 똘똘이와 이뿌니의 마찰을 의미합니다. 고난이도의 기술입니다.

(립카페) [건대-스파클](립카페) [부천-귀족](키스방) [수원-오사카](립카페) [선릉-잎사귀](립카페) [목동-딸기]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꽁치다 :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핸플사이트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블랙 :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  

메이크업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마핸과 플핸은 특정 팀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따라서 위의 예시에서는 "휴스턴 마핸" 과 핸플사이트 "맴피스 플핸"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휴스턴 플핸 이나 맴피스 마핸 따위는 없다.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스웨디시 마사지와 관련해서 구글에 검색해 보시면, 초성 자음 은어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플) [강남-렛츠고](키스방) [독산-러브스페이스](핸플) [송파-샘물](립카페) [역삼-마블](립카페) [역삼-그다방]

사이즈 : 성노동 여성이 예쁘고 몸매 좋은 정도, 핸플 사이즈가 나오는 아가씨는 예쁘고 몸매가 좀 되는 핸플 사이트 아가씨이고, 안 나오는 아가씨는 못생기고 뚱뚱한 아가씨를 말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핸플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